• 여름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특가! 여름 맞이 기획전!
  • 힘내자 부산! 새로워진 동백전으로 캐시백 받으세요!
  • 이제 루디프로젝트도 오코스에서 함께 만나보세요
  • 오코스 아울렛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정품 오클리 선글라스를 오코스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
현재 위치
  1. 홈
  2. 로그인

LOGIN

  • 보안접속 보안접속
  • 아이디찾기 /
  • 비밀번호찾기
LOG-IN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JOIN US

  • 네이버 로그인
  • 페이스북 로그인
  • 구글 로그인
  • 카카오계정 로그인

가입없이 비회원 구매를 원하시나요?
비회원 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 문의게시판
    • 제품가이드
    • 자주하는질문
    • A/S서비스
    • 매장안내
  • 로그인 회원가입
    • 장바구니
      0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로고
검색  
    • BEST
    • 오클리
    • 루디
    • 레이밴
    • 우벡스
    • 블리츠
    • 키즈
    • POC
    • 아울렛
    • 기획전

CSCENTER

  • news공지사항
  • q&a상담문의
  • review상품후기
  • cancel교환/반품 신청
  • guide사용가이드
  • f&q자주하는 질문
현재 위치
  1. 홈
  2. 게시판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안내] 오코스 오클리제품 A/S 안내
작성자 오코스 (ip:)

오클리 선글라스 A/S 및 판매안내

"오코스에서 구매한 '오클리 선글라스'는 오코스를 통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가 가능합니다"

오클리 판매 및 서비스 정책


오코스는 정식 수입된 오클리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코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룩소티카 정식수입 오클리제품의 경우에는 정품 보증서가 없습니다.
정품 보증서는 구매내역 파악이 힘든'안경점'에만 별도 공급되며 '대리점'의 경우에는
정품보증서를 별도로 공급되지 않습니다.
오코스 구매 고객은 '정식 대리점' 등록 되어 있는 '오코스'에 직접 A/S접수를 통해 '오코스'에서
'룩소티카 서비스 센터로 의뢰'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일부품목은 제외되며 자세한것은 문의게시판이나 전화상담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 및 워런티 프로그램 안내

오클리 A/S 안내

오클리의 경우, 최신 트렌드에 맞게 새로운 라인 출시와 기존 라인의 단종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부품 또한 모델 출시와 단종에 맞춰 미공급 혹은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오코스에서는 구매하신 오클리 선글라스에 대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 및 워런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오클리 새 제품으로 소비자가 기준 최대 40% 할인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기존 파손된 선글라스는 오코스에서 수거합니다.
오코스는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제품으로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 A/S 규정에 따릅니다.
소비자 과실로 발생하는 파손이나 부폼 교체의 경우에는 유상수리 됩니다.
일부 희소 파츠의 경우 매우 제한적인 컬러만 보유 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간 룩소티카 코리아의 정식 AS 가 가능합니다
일부품목은 제외되며 자세한것은 문의게시판이나 전화상담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대상고객 안내


A/S 및 보상판매
오코스 구매 고객
(구매일로 부터 최대 2년 이내)
※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룩소티카 코리아를 통해 정식 AS가 가능합니다.
※ 구매일로부터 1년이상의 제품의 경우 룩소티카 무상 A/S가 종료되며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유상 A/S 만 진행 가능합니다.

보상 판매 혜택


A/S 및 보상판매 유형구매일 이후 1년 이내구매일 이후 2년 이내
단종 제품 / 부품 부족의 경우(기존 파손된 선글라스 반납조건)소비자가 기준 40%소비자가 기준 30%



AS 접수 방법

오코스에서 구매한 ‘오클리 선글라스’ 는 오코스를 통해 룩소티카 코리아 정식AS 가 가능합니다.

룩소티카 코리아 AS 센터 를 통한 상담은 가능하나, 구매처 및 정품 확인 과정에 시간이 오래 소요되며 오코스를 통해 AS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온라인 상담 센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본 프로그램에 대해 문의하세요

온라인 문의 및 전화 상담

온라인
오코스 온라인몰 방문을 통한 상담&접수
▶ 오코스 문의상담 바로가기
전화 및 카카오상담
1644-1662
카카오톡 상담 @오코스 를 친구추가해보세요!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전화 상담

부산 광안리 본점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63
TEL : 1644-1662 (내선번호 +3)
대구 동성로 지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벌대로 2166
TEL : 1644-1662 (내선번호 +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이전글[안내] 오코스 고객센터 근무시간 안내
  • 다음글


  • 네이버톡톡
  • 카카오채널

FAMILY SITE

  • 1
  • 1
  • 1
  • 1
    • C/S CENTER일,공휴일 및 근무시간 외 상담은 Q&A를 이용해주세요
    • 1644-1662
    • 평일 11:00 - 7:00점심 1:00 - 1: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BANK INFO
    • 국민은행 114037-04-005032
      예금주 주식회사 원에잇
    • 교환/반품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63
      반품/교환 및 A/S 택배는 로젠택배를 이용해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반품 및 교환 신청은 교환/반품 게시판 이용해주세요.
    • 부산 광안리 본점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63 | TEL : 1644-1662 (내선번호 +3) 3월 - 8월 | 월 - 일 오전 11:00 - 오후 09:00
      9월 - 2월 | 월 - 일 오전 11:00 - 오후 10:00
      [부산 광안리 본점 연중무휴]
    • 대구 동성로 지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 TEL : 1644-1662 (내선번호 +4) 3월 - 8월 | 월 - 일 오전 11:00 - 오후 09:00
      9월 - 2월 | 월 - 일 오전 11:00 - 오후 10:00
      [대구 동성로 지점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3월 - 8월)]
    • NOTICEmore
      • [안내] 대구행복페이로 최대 10% 할인 받으세요!
      • [안내] 재입고 알림 서비스 이용하세요
      • [안내] 오코스 루디프로젝트 제품 A/S 안내
      • 추가 할인쿠폰안내
    • ABOUT US 회사소개
    • MY PAGE 주문조회 관심상품 회원정보수정
    • COMMUNITY 공지사항 문의게시판 상품후기 A/S서비스 사용가이드
    • SHOPPING 장바구니 쿠폰조회
  •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 상호 : 주식회사 원에잇  대표 : 김필승  사업자등록번호 : 1268800066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15-부산수영-0071호 [사업자정보확인]
    전화 : 02-1644-1662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63-3 (남천동,1층) (4831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화평 (18@ONEEIGHT.CO.KR) COPYRIGHT ⓒ 2020 주식회사 원에잇. ALL RIGHTS RESERVED.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